|
2026-06-24 16:29
조회: 145
추천: 0
이야야야야이 쉬발것들아 테섭을 좀 써라도대체 시벌 유저랑 본섭을 얼마나 좆으로 생각하면 걍 씨잇펄 찐빠가 여기저기서 다터지고 앉았냐
인벤 보다보니 그냥 어이가 쳐없네 이게 한낮 일반 웹 어플도 이거보단 테스트 많이돌리고 배포하겠다 무슨 오늘 신캐가 나오기를 했냐 새로운 바다가 나왔냐 대륙이 나왔냐 월드보스가 나오기라도 했냐 언제까지 이럴거야 대체 그냥 테섭 n명 신청 받아서 좀 돌려 대충 기준 따다가 공명의기운 던져주고 버그 리포트한사람들 확인해보고 +@ 던져주면 되잖아 로아온 하고 테섭 오픈해주고 화요일까지 받아서 수요일에 픽스해다 오픈 했으면 됐잖아 이런싯팔 한섭 유저가 니네 중섭 테스터야? 진짜 일 조까치하네 기본은 좀 지켜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