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쇄 싹 다 사라진건 정말 감사할 따름인데
원래 허수 1.13 나오던 캐릭이 1.02 나오는건 체급을 너무 덜어낸거 아닌가...?
진지하게 잔재대신 버스트할 이유를 모르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