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럭으로 오버로드 데헌이나 발키리 고민중인데 

뉴비인 지인들과 같이 할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제가 서폿을 잡아주면 이제 막 시작하는 지인들이랑 부담 없이 같이 레이드 트라이도 하고, 방 팔 때도 좋을거 같아서 둘 중에 고민중입니다.....

뭘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