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캐릭 173x~178x
투력 본캐 6500+ 배럭 4000~5000대
본부캐 상위 깔개 하위 1티어 보유 한 저능아단 유저임

이번 로아온 보고 보석이나 6제한 이런 대책 또 없어도 유입 중요하니까
그래 그럴 수 있지 하고 걍 9캐릭 저능아단 해야지 바스트 모핑 헤헿 하고 넘어감

근데 시발 하하호호 좆밥 레이드 하다가 이제 선 그어준다면서
밸패 개 좆박은거 또 보니까 그냥 현타가 오네

당장 생각나는 것만 해도

세르카에서 111딜키리 cpm 3.2 넘기고 뿌거목 했는데 하루종일 투다에 뒤지기까지 한 동스팩 업화한테 밑줄 따임

4노에서 2천따리 3/5 업화로 3천 넘는 잔재 밑줄 따버림

세르카에서 본캐 갈증으로 천점 낮은 대붕한테 밑줄 따이고 부턴 아예 스팩 비슷한 딜찍 팟가서 숨어버림

세르카에서 서폿으로 4500망소빙이 6000잔재 따잇 하는걸 지켜봄

본인 3000초중반 폿이랑 하르카 가는 4200 망소빙이 4000초중반 폿이랑 나르카 가는 5000 딜키리보다 dps가 높음

종하에서 무무격카 사고칠까바 베스티지 잠구고 사이클 치매 걸린 망소빙이 광사부로 만든 고점 판보다 dps가 높게 나옴

이런 경험 다들 해본거 아님?


숙련도?
업화는 리연좌가 말아 준 딜사이클 고대로 외워서 반복함
망소빙 가이드 나온 사이클 염불 외면서 쓰다가 까먹으면 계속 복구사이클 돌리면서 븅신같이 함
그런데 얘들이 하루종일 틱장애인 처럼 쉐닷 누르고 분당 100회가 족히 넘고 심지어 고정 사이클도 없이 생각하면서 바쁘게 손목 갈아 넣는 갈증보다 훨씬 쾌적하고 쎄네?


지금 당장 금손 똥손 구분도 필요없이 개인이 직접 하는 똥캐 사기캐 경험만 해도 이렇게 차이가 느껴지는데 밸패는 왜 항상 저렇게 되고 있는거임?

지표가 있으면 지표를 들고 납득을 시키던가
못하겠으면 빡센 레이드 나올때마다 직변권이라도 주던가

이클 심군 하면서 현타 온 지인들이
걍 스팩 다운하고 즐겜러로 돌아서면서 혹군은 쳐다도 안보던데
어짜피 저능아단 하느라 본캐도 9겁작에서 멈춰있는데
나도 걍 보석 더 내리고 즐겜러 해야 하나 싶음

우주 최초 돈 쓰고 애정 줄 수록 스트레스 받는 게임 시발 이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