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전 버스트 유저









패치후 버스ㅌ..
아 아직 퇴근을 못했구나 이넘들 
저녁에 다시 올게


이따 오면 3600명 이겠지? ㅋㅋㅋㅋ캬캬 버스트의 시대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