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플레이를 못해바서 그런데

허수급으로 친 권왕 이긴거면 배율이 최소 권왕이랑 근접하거나 우위여야 가능한거아닌가??

패치전에 0.9도 아슬아슬햇는데 이번패치로 1.1까지 올랏다는게 이해가안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