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는 출시때부터 쭉 포대마절타퍼레 ㅋㅋ 시발
뭐 바뀐 것도 없어

사시도 백스텝으로 자게까지 와서 지랄 떠니까 겨우겨우 로즈 딱 하나 이동거리 줄여줘놓고
잔향하면 15초 주기로 만샷만샷만샷 앞뒤 개지랄 무브먼트로 불쾌감 맥스 찍고

요즘 건슬들 누운적이 없으니까 걍 일부러 쌩까는건지
단일타격 남들 다 없애고 건슬이 몇년동안 하도 누워대니까 그것조차 몇년만에 없애주고
아직까지 약무도 남아있는 쓰레기 직업

특화효율은 뭐 거의 땅바닥 기고 있는데 스킬 프레임이 하도 길어서 고신속 극신속은 소화도 못해서 강제 특화행 이걸 몇년째 말하고 있는데도 꾸역꾸역 쳐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