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키우던 곰수사(1720)에 주고 보상만 먹인다음 다른캐릭에 옮겨서 키울랬는데 그게 안되서 걍 기존배럭유기하고 슈모익+차원술사 이렇게 키우려는데

이미 1720찍혀있는 곰수사 vs 새로 키워야하는 충모닉

머가 나아보임? 아님 다른직업 추천할만한거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