빤쓰까지 다 벗으라는것도 아니고 대충 뭐 이정도 지표가 있는데 이래서 이 직업은 패스 이 직업은 상향
서폿은 이정도지표라 황밸 그래서 당분간 노패치 이런거 해주면안되나
뭐 밑도끝도없이 패치안해버리니깐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