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보고 정하래서 기다렸는데

무조건 곰인가요
옛날에 하던게 기상이라 애정은 더 큰데
그래도 곰인가요

쉽고편한거 취업잘되는거 그리고 떡상안하더라두 안정적인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