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점점 재미 읍서서 버릴 예정

권왕 1640 하나 지옥 쫌쫌따리 돌려둔게 있는데 얘를 올릴지

아님 기다렸다가 차원술사 나왔을때 몰빵해서 키워볼지

고민이 되는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