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41
조회: 205
추천: 0
모베캠 2개? 질문일반 모베캠 + 차원술사 전용 보상 해서 이번에 익스가 두개라는데...
모베캠 = 1720까지 성장 지원해주는 이벤트 차원술사 전용 보상 = 레벨 달성 이벤트 (원래 신캐 나오면 하던거) 결국 2캐릭을 키우려면 모베캠은 기존 캐릭에 먹이고 차원술사는 1660 점핑 후 깡으로 키워야 하는거 아닌가요? 차원술사 1720 보상까지 먹으려면 결국 모베캠 지원 없이 힘들거니까 1. 모베캠으로 기존캐릭 키우고 차원술사 1660 주차하고 천천히 육성 2. 모베캠 차원술사한테 주고 빠르게 1720 찍어서 레벨 달성 보상까지 수령 이렇게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 같은데 유튜브나 인벤에서 익스가 두개다, 캐릭 두개 키울 수 있다 이런 말을 많이 봐서 제가 이해를 잘못 하고 있는 건가여?? 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