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모베캠 + 차원술사 전용 보상 해서 이번에 익스가 두개라는데...
모베캠 = 1720까지 성장 지원해주는 이벤트
차원술사 전용 보상 = 레벨 달성 이벤트 (원래 신캐 나오면 하던거)

결국 2캐릭을 키우려면 모베캠은 기존 캐릭에 먹이고
차원술사는 1660 점핑 후 깡으로 키워야 하는거 아닌가요?
차원술사 1720 보상까지 먹으려면 결국 모베캠 지원 없이 힘들거니까

1. 모베캠으로 기존캐릭 키우고 차원술사 1660 주차하고 천천히 육성
2. 모베캠 차원술사한테 주고 빠르게 1720 찍어서 레벨 달성 보상까지 수령

이렇게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 같은데 유튜브나 인벤에서 익스가 두개다, 캐릭 두개 키울 수 있다 이런 말을 많이 봐서 제가 이해를 잘못 하고 있는 건가여??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