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잔향으로 넘어와서는 진짜 난이도가 엄청나게 내려간 건 맞는데
아직 오리지널 피메코어인 티거는 로아 캐릭 중에서도 낮은 난이도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아직도 쉬운 캐릭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네

스마게 피셜로도 예전엔 난이도 최상이였고
티거는 옛날 피메랑 달라진게 1도 없는 코어라 그대로라고 생각함

딸깍 타대가 그냥 아덴기가 없어서 딸깍 타대인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