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값이 1~100 이라치면 고점이 막혀있는 캐릭은

1~80 나옴

그럼 중간값이 반이라 치면 50 vs 40임

똑같은 패싱 버프해도 수치가 작아서 표가 안남.

40에 +2퍼  3퍼 해도 기존 50애들한테 다 발림. 평균값으로.

쉽게 위에서 패싱 당한 애들은 상관없고, 겨우 2~3퍼 받은 애들은 걍 10 똥캐란거임.

결론 패싱 당한애들 너흰 쌔다 힘내라.

딸깍 받은 애들은 똥이다 도망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