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얘기 매번 나오고 밸패하면 얘네는 생각이 있냐고 하고 매번 반복

설사 얘네가 지금보다 더 많이 밸패를 한다고해도 만족할만한 밸패는 절대 안나올거같음

운영측과 유저와의 간극이 벌어지기만 할거같은게 아이러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