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0레벨 이하라고 되어 있는데
1720.83이면 반올림 처리해서 1721로 인식해서 안 될지
아니면 그냥 소숫점 버림으로 인식해서 1720으로 인식해서 될지
궁금하네요 ㅠㅠ

그나저나 더 중요한 부분 체크해야할 게;
저번 슈모익 때는 보석 줄 캐릭터로 먼저 지정한 다음에
나머지 슈모익 보상 캐릭터로 옮길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반대로 슈모익 할 캐릭터를 먼저 설정한 상태에서
점프업 부스트가 적용되는거라서
1720.83 캐릭이 점프업 부스트 적용되어도 8레벨 보석을 주기 위해
강제로 보상을 1720.83에 받아야 하는 상황인 것 같은데; 맞나요 ㅠㅠ

결론적으로 슈모익 적용하려던 캐릭은 1660~1700까지만 지원 받고
점프업 보상은 1720.83 캐릭에게 주는 셈..?

사실 슈모익 먹일 캐릭이 도화가인데 제가 5도화가 나이스단이거든요;
그래서 6번째 도화가 만드는거라 보석은 전혀 받을 필요가 없고
1720.83은 발키리 캐릭이라서 이 쪽으로 8레벨 보석 주려고 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