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한 유저입니다
익스프레스 진행하는 도중에 파멸의 성채 들어가려니까 퀘스트가 안되어있다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슨 퀘스트가 안되어있는건지도 안알려주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