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ㅇㄷ 님 방송보는중인데
이펙트도 그렇고
플레이가 좀 슴슴해졌네

옛날세맥 3단 몰아치기
하칸때가
보는맛좋았는데

이벤트로 키워볼까했는데
좀더봐야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