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공지 봤는데
꾸준히 챙길 것들도 1주일에 3번만 하면 되는 것 같은데 맞아?

오늘 집에 늦게 갈 것 같아서
굳이 꼭 오늘 챙겨야 할 거 없으면 집 와서 낙원이나 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