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4
조회: 282
추천: 0
밸페 이딴식으로 해놓고 장난 침?구조 변경이라며?? 이딴걸로 무공 이벤트 어떻게 쳐 하냐!! 각 직업군 밸패 팀 있는거임?
아니면 유저들이 그렇게 보내는거 검토라도 하는거임? 이럴거면 그냥 이벤트 해서 유저들 의견 받고 그거 검토해서 적용할건 적용하고 안되는건 안하면 되잖아? 쉬운걸 왜 이렇게 고집 피우냐!! 고집 버린다며!! 처단자 1. 아크패시브 아덴 획득량 감소 2. 격폭 제외 여전히 폭주 후 평타 쳐야 하는 현타구간 3. 차징 빌드면서 딜지분 1위 노차징 (노슈차 2단 차징 ) 4. 아덴 딜사이클 1.5싸이클 (8초 정도) 첫 시작 스킬이 마지막으로 써야 폭주 가능 이러면 첫 시작 스킬 쿨동안 평타 쳐야됨... 근데 더 문제인건 속공 3개 정도 박아서 해도 폭주마다 메인 스킬 쿨이 안돌아옴.... 이러면 차징 빌드는 쿨감소가 없어서 겨우 폭주해도... 노차지 적용인 블러드 러스트만 써야되... 이게 말이 됨?? 포식자 이놈의 예열은 도대체 언제 해결해줌?? 슬레 아크 패시브터 깡통의 문제로 계속 말한거 아직도 안들어주냐!! 진짜.. 그렇다고 아크그리드에 적용 시키는것도 아니고. 남들 아이덴디티 스킬들 적용 되는 아크 그리드 있는데 슬레는 왜 안주냐? 딜올려 달라는것도 아니고 구조 개선을 해줘야 사용 가능할거 아냐!! .. 이러고 6주 이벤트 하라고? 파티 안받아 줄텐데? 그냥 이따구로 할거면 직변궈 내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돈킬마바이브] 하늘에서 떨어지는 물은 비인가 누군가의 실망의 눈물인가
[아4나기] 호크 안버린다면서 씨발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윤윤] 뭔 두동이 타애 돵임 아 ㅋㅋ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던지든지] 갓겜충&데미지 케어팀 아구 돌려버리고 싶으면 개추~
[숙주나물] 호크아이 탈출 ㄱ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