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02
조회: 445
추천: 0
종막 2트 후기2번쨰판은 4~5천 파티로감
1관문 여전히 어어어어어? 하다가 끝남 중간 무력 체감될정도로 확확 줄어드는게 체감됨 2-1관문 찐찐짭으로 고정인듯함 짭은 그대로임 2-1 블랙홀 조금 진행하다가 끝났지만 사실상 에스더도 안쓰고 잡은거라 여전히 블랙홀컷임 2-3에서 본캐파티보단 조금더 느렸지만 원래 끝나던 타이밍은 아님 그냥 체감상 20~30% 너프때린건 맞는듯함 + 1관문 일부패턴 에어본에서 경직으로 바뀜 점프뛰면서 회오리 ? 얘는 경직확인함 종막을 지금 3천대로도 체감이 많이 될거라고봄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