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쨰판은 4~5천 파티로감
1관문 여전히 어어어어어? 하다가 끝남 중간 무력 체감될정도로 확확 줄어드는게 체감됨

2-1관문 찐찐짭으로 고정인듯함 짭은 그대로임 2-1 블랙홀 조금 진행하다가 끝났지만 사실상 에스더도 안쓰고 잡은거라 여전히 블랙홀컷임 

2-3에서 본캐파티보단 조금더 느렸지만 원래 끝나던 타이밍은 아님 
그냥 체감상 20~30% 너프때린건 맞는듯함 + 1관문 일부패턴 에어본에서 경직으로 바뀜
점프뛰면서 회오리 ? 얘는 경직확인함 종막을 지금 3천대로도 체감이 많이 될거라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