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개선이고 자시고 진짜 밸패 ㅈ옷까치하네 ㅋㅋㅋㅋㅋ

이따위로 밸패쳐하고 또 몇달간 쳐 유기하겠지 ㅋㅋㅋㅋㅋ
결국 몇캐릭 빼곤 다 수치딸깍 ㅈ사기캐는 그대로 ㅈ사기고 변하는게없네 ㅋㅋㅋㅋ
진짜 무슨 기준으로 밸패하는지 대가리가 궁금하다 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