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그린 아바타 싸그리 내면 아무도 안싸우고 행복한 아크라시아 되는데 투표ㅇㅈㄹ하면서 하나만 뽑으니까 분탕도 존나많아지고 유저들끼리 싸우잖아 괘씸한새끼들 아바타 다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