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도 24캐릭까지 슬롯늘려놨더니 6회제한하면서 보상없이 다 죽였잖아?

이런 스마게가 과연..

다음시즌에 나이스단 제한이라는 명목하에 갑자기
던파처럼, 동일캐릭으로는 2회 or 3회까지만 골드획득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바꿔버리면 그 이상 키운 형들은 어떻게 할거야?

얘내 던파 은근 잘따라가서 언젠가 저것도 따라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