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욕먹는거 질리지도 않나

다음 라방때도 뒤지게 욕먹을거 뻔히 보이는데 그냥 사람들이 어느정도 납득이라도 할 수 있게 근거 가져와서 오픈하는게 낫지 않음?

북미처럼 매번 까라는게 아니라 밸패 시점이라도 수집한 지표 오픈하면 안되나

어차피  모든캐릭을 하나하나 다 해보면서 이해도 높이기엔 주관이 많이 개입될거고 인력에 시간까지 힘이드니 밸패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건 지표일거 아니야

이런식의 밸패가 반복되면 유저 신뢰도만 떨어지고 결국 아무도 납득하지 못해서 꼴리는데로 밸패한다는 욕밖에 못들어

딜미터기로 욕 엄청먹고 전분 내놨던거 처럼 밸패에대한 근거도 어느정도는 오픈할 수 있지 않나 생각이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