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팔이하려면 이래야 맞지 그래
이래야 꼬운사람들이 신캐키우지

근데 그럼 아가리를 털지 말고
밸런스 생각하는 척도 그만해라
전재학 그리고 스마게는 깨끗한 척을 그만둬라

너넨 황밸에 관심이 없다
무너진 밸런스로 장사를 하고 싶을 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