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하이마트 조립식하는데서 아이온2정도 돌아갈정도 해서샀는데요..실은 아이온도안하고 버섯사기겜도안하고 던파는 디레지에레이드나오기 3개월전에재미없고 접었습니다
그나마 로아스토리도 유튜브통해 많이봤죠..
3d멀미좀있서 기피했는데 해보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