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 개노잼 ㅈ구릴때부터 묵묵히 버티면서 참아왔는데

남들은 점핑 익스 딸깍으로 바로 개꿀잼 ㅈ사기 기공 즐기는거 아님?

당분간은 기공사 신규직업 생성못하게 제한해야 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