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주는지 아는사람?

지금 본계랑 부계중에 뭐로 받을지 고민중인데
업적이랑 칭호때문에 본계에 받으려고 했거든?
근데 카드나 보석 이런거때문에 부계가 맞는 거 같아서

흠.. 나중에 뭐 올업적 이런거 카운트할때 안들어가는거 맞겠지
나중에 이벤트 끝나면 유산으로 들어가서 점수 떨어진다고 적혀는 있는데
뭔가 올업적 하면 깔끔하고 좋을 거 같아서 고민중... 칭호도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