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1700까지 한번에 올려줘서 그런지

재련재료 엄청 짜게 줌.

파괴석 무기20강 상재40 하는데 대충 파괴석 값만 50만골쯤 들어감.

뉴비는 무조건 쥐어준 재료만큼만 재련하고 천천히 올려라.
(아마 무기 1강도 못하고 다 사라질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