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끝나면 사라지거나 하는거 아니지?
렙제라도 걸던지 옵션 해주던가
뉴비용인건 알겠는데
보석창 볼때마다 냅다 가운데 걍 박혀있는거ㅋㅋㅋㅋ
아이콘 디자인 먼가 짜침;;
UI 디자인 군데군데 자꾸 치덕치덕 있는거 신경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