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하던 1710캐릭 하는게낫나

모코코캠프 쓰는게낫나

아직 확인이안돼서... 프리미엄 뭐주는지도 모르구

나이스라 보석은 필요없긴해

별차이안나면 그냥 부계에 아무거나 만들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