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본인인증떠서 했더니

오늘도 접할려고 하니 또 본인인증 또 뜨네요

핸드폰인증후 하면 되긴하는데

안그러다가 갑자기 왜이런거죠?

피방 유져 아닙니다.

집 유져인데 왜이런게 뜨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