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하는 소리 ㅈㄴ큰데 오늘하루정도
그럴수잇거든?
근데 진심 소리가 너무 소름끼쳐서 이 갈리는 느낌
칠판 손톱으로 긁을때 소름끼치면서 ㅈ같자나 그런느낌임
한 두시간지나니깐 패드립에 살인충동 올라옴
층간소음땜에 왜 살인나는지 알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