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돌 재료 많은 가나 vs 그냥 서폿 발키리....
가나 하려니 아바타가 별로 없고
발키리 하려니 쌩캐릭이고하고 랏딜일거같아서 고민중인데...
그냥 딜러키우는게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