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19
조회: 147
추천: 0
복귀 효율적인 모베캠 선택 방법 추천좀 부탁드립니다1685 블레이드랑 1640 브레이커 있습니다 둘다 재밌음
1640브레이커 1660까지 올리고 (림네남섬 밀어서 점핑권안써짐) 모베캠 지정 후 1700 만들고 1685블레이드 깡으로 1700으로 올린다음 모베캠 블레로 변경해서 본캐블레 부캐브커하기 VS 블레이드한테 모베캠 바로 써서 1685~1700공짜로가고 1640브레이커는 그냥 낙원으로 천천히 올리기 추가로 블레이드는 저번 겨울 슈모익 지정캐라 7레벨 보석 9개? 랑 상중중악세? 있고 블레는 운파500만, 브커는 운파200만 쌓여있습니다 어떤걸 추천하시나요
EXP
357
(56%)
/ 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Uni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