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41
조회: 201
추천: 1
게임 제일 망하길 바라는게 로아 운영진 같아이번에 정말 열심히 준비하길래 이제 좀 정신차린줄 알았거든?
근데 상재관련 버그는 아직도 못고치고 알려진 이슈에만 적어놓고 ㅅㅂ 어쩌란거냐 진짜 뉴비들 받아야 할 시기에 이게 뭐하는짓이냐 찐뉴비들은 공지가 따로 올라온것도 아니라 인겜에서 누가 알려주는거 아니면 그냥 병신같이 손해보면서 누르고 있을텐데 인겜에 공지해주면 뭐 인생 좆됨? 모르면 유저가 씹 손해보는 버그고 뉴비면 더욱 눈치채기 힘들다면 어떻게든 유저들한테 알려줄 생각을 해야지 시발년들이 치부라고 여기나 그냥 숨기기에 역력한거같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