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58
조회: 238
추천: 0
추천요청 ) 종막하드 2-2, 2-3 현재 3저가 버그있음1저가 이후 부채꼴 2,3저가 저가했음에도 넘어지는 버그 있음 오늘 종하 2번가서 3번당함
영상안찍고 레이드돌려서 따로 스샷은 없는데; 당시 6명이 동시에 넘어지는게 단순히 실수는 아닌거같아서 말해봄 알려진 이슈에도 없어서 다들 알고 종하갔으면 좋겠음 아니면 점검후에 가던가
EXP
1,891
(45%)
/ 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백년서리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