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13
조회: 196
추천: 0
호크 약코하지마 꼴보기싫네 ㅋㅋ죄송합니다 어그로에요. 호크형님들 화이팅입니다 죄송합니다.
근데 이게 맞는 밸패에요? 너프당한 망소빙은 웃고 ss티어 패싱 및 너프에도 웃는데 기공사 제외 구조개선 및 상향은 울고있어요. 이게 진짜 맞는패치에요? 그리고 유입 그렇게 잡고싶으면서 재련이랑 점핑권 버그를 24시간 방치하는게 맞냐? ㅋㅋㅋ
EXP
1,857
(28%)
/ 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갓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