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어그로에요. 호크형님들 화이팅입니다 죄송합니다.

근데 이게 맞는 밸패에요? 너프당한 망소빙은 웃고 ss티어 패싱 및 너프에도 웃는데 기공사 제외 구조개선 및 상향은 울고있어요. 이게 진짜 맞는패치에요?

그리고 유입 그렇게 잡고싶으면서 재련이랑 점핑권 버그를 24시간 방치하는게 맞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