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리스트 칭호 딸라고 10시간 넘게 꼴아박았는데 최대 9연승
패작까지 해봤는데 주사위 억까 때문에 10연승을 못뚫네 
이딴게 듀얼이면 듀얼리스트 안할련다 
유희왕이 무슨 도박인줄 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