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40
조회: 319
추천: 0
근데 핫픽스 안해주는건 진짜 레전드긴하네지금 들어온게 슈모익 하면서 시간보내!
유입, 복귀들도 오늘 왔으면 슈모익해 이건데 1640 캐릭 못하는거, 상재 버그있는거 이거 당장 핫픽스감인데 유저손해보는 버그라 그런가 바로 안해주는게 개에바네 진짜 모처럼 유입복귀 다시 모으겠다고 베이스캠프 잘 만들어놓고 핫픽스 급하게 안하면 들어온 유입, 복귀유저들 다시 다 떠나겠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