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허수 2분 뎀지 대비

10%가량 너프됐는데 머지. 개선해서 뎀지 너프된 경우 있나

실전성은 올라가겠다만 저점만 쳐올리고 고점 꽉 막아놓음

원래 쉬웠는데 더 쉽게 만들고 고점막아놓는거 맞나? 

그리고 극신 강제시켜서 셋팅자율도 없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