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로아 시작해볼라고 슈모익 전부터
1640 림레패스로찍고 슈모익 준비한다고 카던가디언낙원 돌고있었는데 슈모익 패스 못써서 현타와서 접음 ㅋㅋ 퇴근시간까지 패치안한게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