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16
조회: 210
추천: 1
간만에 지인들 로아 관심생겨서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가장먼저 하는말이상재 20까지 했으면 아무것도 하지 말고 쉬고있으라는 말임.
기껏 복귀한 사람들보고 하는말이 쉬었음 모코코로 있으라고 하는게 맞나싶다. 그래서 다들 뭐 멍때리면서 주사위 굴리다가 현타와서 일단 끄러갔음.
EXP
245,983
(43%)
/ 260,001
BattleTag : 나는트롤입니다#3812 롤 닉: AngelicDevil ![]() 한조장인을 꿈꿉니다. ![]() 꿩꿩꿩님 감사합니닷. ![]() ![]() ![]() 1탄. 파멸의 탑 [맵의 특징과 기초 가이드] 에임향상 기초팁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천사같은악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