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재 20까지 했으면 아무것도 하지 말고 쉬고있으라는 말임.

기껏 복귀한 사람들보고 하는말이 쉬었음 모코코로 있으라고 하는게 맞나싶다.
그래서 다들 뭐 멍때리면서 주사위 굴리다가 현타와서 일단 끄러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