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리퍼시너지 재탕해서 반반섞으면 덜하지않나
치적5% 치피 10% 해서?
정작 예전 리퍼시너지도 치피높은직업한테는 효율 구리긴했는데 반반섞으면 지금처럼 아예 낭비되는건 어느쪽도 없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