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빠 났을 수 있어. 근데 언제 고치겠다. 정도는 말해줄 수 있는 거잖아 ㅅㅂ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리라는 거야
공지 고친 거 보고 곧 하려나?싶었는데 결국 새벽 임점 때 고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