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28
조회: 208
추천: 0
속성 취약 카드 프리셋 문제통합프리셋 설정하고 오른쪽에 레이드별로 내 레이드 세팅으로 설정 안해놓으면 속성 취약x레이드 같은 경우 카드가 바뀌지않음.
4막1관,종막,세르카1관 왜 일을 두번하지? 그냥 속성 취약x레이드도 카드 설정 할수있게 해주지. 어짜피 30각 나눠주는건 세구,남바고 모두가 그냥 특별한이유 없으면 세구 남바로 가는게 당연한데. 참고로 본인은 옛날에 설정 다해놓음. 다만 복귀나 뉴비 이런유저가 카드속성취약 설정하구 프리셋 설정 제대로 안한상태에서 암구끼고 어비스 돌고 세르카 1관 들어가면 암구가 껴져있다는거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