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0도 쓸수있게 해준다는건가요? 안해준다는건가요?

홈페이지 가도 제가 못찾는건지 안보이는거같고

사람들 하는 말로는 내일 1640도 쓸수있게 해준다는 사람이 있고 
아니다라는 사람이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