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33
조회: 162
추천: 0
7월 8일 혹은 그 다음 주에 밸패 한번 더 해야한다고생각유틸적인 개선이라던가
딜 체급 부족들 좀 올려준다던가 신캐 나오면서 혹은 신캐 as하면서 한번 더 해줘 내 본캐가 구조 개선 못받아서 그런거 맞음 대대적인 개편까지는 기대도 안함 격폭 구조 유틸 살짝씩만 건드려줘도 불쾌한거 많이 사라지는데 좀 해주라 응? 제발 제발 언제까지 시즌2~시즌2.5 해야하냐고 나도 쿨 기다림 없이 교차사이클 박고싶다고 퓨클 경면 채용하고 싶다고 나도 관통기로 백 잡고 싶다고 좀 해줘라 징징징징징징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