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적인 개선이라던가
딜 체급 부족들 좀 올려준다던가
신캐 나오면서 혹은 신캐 as하면서 한번 더 해줘
내 본캐가 구조 개선 못받아서 그런거 맞음
대대적인 개편까지는 기대도 안함
격폭 구조 유틸 살짝씩만 건드려줘도 불쾌한거 많이 사라지는데 좀 해주라 응? 제발
제발 언제까지 시즌2~시즌2.5 해야하냐고
나도 쿨 기다림 없이 교차사이클 박고싶다고
퓨클 경면 채용하고 싶다고
나도 관통기로 백 잡고 싶다고
좀 해줘라 징징징징징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