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11
조회: 194
추천: 2
여전히 센직업은 여전히 피면기 이동기 무력기 카운터따로 이중시너지 체방 보석효율 딜누킹인데 쿨초로 지딜도 되고 자치적도 90퍼대 나와서 치적도 안모자라며 극특에 돌대 질증 채용하고 깔개직업은 사이클에 카운터가 들어가고 치적불균형 또는 치적이 모자라고 주력기에 무력파괴가 다 붙어있으며 피면기도 이동기 제외 1개~2개가 끝이고 아덴수급기에 경면도 없어서 틱장판여전히 센직업은 여전히 피면기 이동기 무력기 카운터따로 이중시너지 체방 보석효율 딜누킹인데 쿨초로 지딜도 되고 자치적도 90퍼대 나와서 치적도 안모자라며 극특에 돌대 질증 채용하고 깔개직업은 사이클에 카운터가 들어가고 치적불균형 또는 치적이 모자라고 주력기에 무력파괴가 다 붙어있으며 피면기도 이동기 제외 1개~2개가 끝이고 아덴수급기에 경면도 없어서 틱장판에 아덴수급도 끊키고 재학아 이게 맞냐?? 하루에 한캐릭씩 지평3단계만 돌려도 알겠다 밸패를 이따구로 쳐하면 유저가 납득을 하겠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아4나기] 호크 안버린다면서 씨발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